고양이 등 동물 가면을 쓴 배우들의 초상화입니다.
이는 감귤 도매가격 조사가 시작된 1997년 이후 가장 높은 가격이다.망고 등 수입 과일 21종의 관세를 깎아 주거나 면제해 주기로 했다.
이 씨는 새해 선물로 지인들에게 귤을 종종 보냈는데 올해는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국내 사과 출하량은 전년 대비 28% 줄어든 데 이어 이달에도 30% 이상 감소할 것으로 전망된다.제주도 관계자는 최근 감귤 가격이 너무 오르다 보니 비상품 귤을 섞어 유통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고 했다.
총 1351억 원 규모의 관세를 지원해 올해 상반기(1∼6월)에만 총 30만 t의 과일을 들여올 계획이다.5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대형마트.
딸기 등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귤로 수요가 몰리고 있어서다.
한 대형마트 과일 전문 바이어는 설 명절엔 수요가 급증해 과일 가격이 지금보다 더 오를 것이라며 감귤 역시 하우스 상품이 나오는 4∼5월까지 높은 가격대가 지속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계단을 내려가면 마치 연극 공연장처럼 어두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그는 이런 그림을 그리는 이유에 대해 홍익대 대학원 시절.극사실주의 그림을 그리던 그가 극적으로 표현된 빛과 색감.
이은주 문화선임기자 서울 삼청동 갤러리현대 지하 1층.고양이 등 동물 가면을 쓴 배우들의 초상화입니다.